대구시 2024 판타지아대구페스타 ‘봄축제’ 개최
작성일 24-05-02
페이지 정보
작성자관리자 조회 1,263회 댓글 0건본문
파워풀대구페스티벌, 대구약령시 한방문화축제 등
대표 봄축제 집중개최로 도심 곳곳에 볼거리, 즐길 거리가 가득
2024 판타지아대구페스타 ‘봄축제’가 오는 8일부터 17일까지 대구 도심 전역에서 개최된다고 밝혔다.
이번 축제는 대구의 파워풀한 에너지, 역사, 전통, 그리고 문화 매력을 느낄 수 있는 행사로, 매년 5월과 10월에 축제를 집중적으로 개최하고 있다.
봄축제는 올해 4회째로 파워풀대구페스티벌, 대구약령시 한방문화축제, 대구생활문화제, 동성로축제, 동성로 청년버스킹 등 대표적인 봄축제들이 동성로 일원에서 집중 개최된다.
이로 인해 시민과 관광객들은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만나게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특히 해외 퍼레이드 팀의 참여 규모가 눈에 띄게 증가하여 다양한 공연과 이색 볼거리를 선사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대구약령시 한방문화축제는 8일부터 12일까지 약령시 일원에서 개최되며 이 행사는 대구시와 대구시 중구가 주최하고 (사)약령시보존위원회에서 주관하는 행사로, '힙전골목 1658’이라는 슬로건 아래 다양한 이색 볼거리와 체험거리가 준비돼 있다.
배정식 대구시 문화체육관광국장은 “2024 판타지아대구페스타 봄축제를 통해 시민과 관광객들에게 대구의 역동성을 알리고, 다양한 문화예술 향유 기회 확대로 시민의 일상에 문화예술이 확산되는 계기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구시는 대구생활문화제, 대구 TOP밴드 경연대회, 대구시립예술단 시민행복콘서트, 동성로 청년버스킹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며 축제를 통해 대구의 역동성을 알리고 시민과 관광객들이 재미있게 즐길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